태국 유흥 OPTIONS

태국 유흥 Options

태국 유흥 Options

Blog Article

여전히 태국은 뜨겁고 관광객들은 많으며, 클러빙의 열기는 식을 줄 모르는 상황입니다.

하지만 이러한 경험에 한번 맛을 들이면 다른 유흥을 즐기기 어려워진다는 점이 단점으로 꼽히기도 합니다. 추천드리는 곳은 셔벳, 엘리트 등으로 상담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.

바하오 텝바, 아시아 투데이 바 다 가까워서 뭐 한 번에 싹 다 도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.

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. 지금 시작해볼까요?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

소이카우보이는 위에 두 곳(크레이지 하우스, 바카라) 정도만 가보시면 충분합니다. 나머지는 고만고만하며 꼭 방문해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. 나나플라자

클러빙을 즐기려고 하는 사람들이 핫플을 선택할 때 원하는 니즈는 매우 다양합니다.

한국인들에게 매우 많이 알려진 클럽입니다. 방콕의 한국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여행온 한국사람들 다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. 바로 전에 언급한 오닉스와 거리가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.

프라이빗한 룸도 마련되어 있어서 일행들끼리의 파티도 가능합니다. 이러한 고급스러운 경험은 한 번 맛본 이후에 다른 유흥을 즐기기 어렵게 만드는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.

여러분이 어떤 쪽을 더 선호하느냐에 따라 추천해드릴 수 있는 클럽이 달라져요.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방콕클럽은 현재 방콕에서 가장 핫한 핫플레이스입니다.

화장실가는 길에 다른 존?? 도 있길래 들어가게 된 곳 다 연결 되어있어서 그게그건지 한곳인지 다른덴지 걍 다 이어진건지 헷갈리는 방콕 클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한국식 가라오케는 방콕에서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. 노래방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, 한국인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.

정말 다 각자의 특색이 있고 스타일이 다른 만큼 여러 클럽들을 방문해 보면서 새로운 재미들을 많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.

이모티콘 폰트어썸 동영상 방콕 클럽 이미지 댓글창 늘이기 댓글창 줄이기 새 댓글 작성

어디를 여행을 하셔도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여행을 즐기실 수 있으며 일석이조 효과를 보실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

Report this page